티스토리 뷰

블로그 한번 해볼까? 생각하시는 분에게는 티스토리를 꼭 권해드립니다. 제가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4년째입니다. 저는 티스토리가 참 좋습니다. 부족한 제 블로를 벌써 2년 연속으로 우수 블로그에도 선정해준 고마운 곳이기도 하고, 많은 블로거 친구들도 사귄 곳이라 마치 푸근한 친정같고 그렇습니다.


그래서 이에 조금이라도 보은하는 마음으로 2010년 우수 블로그 선정 기념 선물로 받은 티스토리 초대장 30장을 배포할까 합니다. 제가 원래 귀찮은거 짱 싫어하고 잔 신경쓰기도 정말 싫어라 하는데..이런 초대장 배포를 하는 것은 신년 결심 중 하나인 '감사'라는 키워드를 실천하는 일환이기도 합니다.
지난해에도 제 갈길 바쁘다고 허위허위 혼자 앞서 가던 제가 정신을 차리고 이제 주변을 돌아보고자 하는 첫 결심을 실천인 셈이죠. 
 
제가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짠이아빠님에게 이끌려 초대장을 받아 블로그에 입문하여 그 고마움을 잘 아는지라
주변에 틈만 나면 블로그를 하라고 강요(?)를 하는 전도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비밀 댓글로 이메일과 이름, 블로그를 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시면 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몇몇 스팸 블로거들을 차단하기 위한 것이니 양해바랍니다~
초대 후 일주일 이후에도 블로그가 개설되지 않으면 회수할 수도 있습니다.

즐거운 블로깅의 세계로 빠져드세요~ 새로운 삶이 열릴 거에요~~

주의사항: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에서는 신규회원님들께 초대장을 나눠드리지 않습니다. 초대를 원하시는 분들 초대 요청하기에서 초대장을 받아보세요! 초대장을 나눠주는 글의 댓글이나 방명록을 활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해당 블로거 주인이 초대장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초대장 받으러 가기


                       + 미도리 블로그를 구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
댓글쓰기 폼